Sunday 11 March 2018

Forex lqd


STP Forex Trading Broker.


온라인 FX 거래.


통화 거래.


관심사의 상충.


재주문 없음 & amp; 번개 빠른 실행.


완전히 투명한.


최대 $ 20,000의 보너스를 즉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 시간 프로가됩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교육 과정.


완전히 안전한 EU 은행.


기금은 완전히 분리 된 계좌로 보유됩니다.


안전 보장.


고객 자금은 유럽의 최상위 은행의 분리 된 계정에 보관됩니다. 드물 긴하지만 LQDFX가 청산을 개시 한 경우에도 고객의 자금은 안전합니다.


저울 보호.


시장이 불안정 해지고 트레이더 잔액이 마이너스 영역에 들어갈 수있는 경우 LQDFX는 유동성 공급자와 함께 거래자가 완전하게 보상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LQDFX는 파트너가 누릴 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파트너 프로그램의 경험, 포트폴리오 크기 및 노하우에 따라 외환 시장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LQDFX는 이제 완전히 투명하고 추적하기 쉽고 성취도가 높은 보너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구좌에 입금하시면 최대 $ 20,000 보너스를 즉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장에 새로운 상인이고 직업적인 FX 상인이되기를 바라는 LQDFX는 당신의 성공을 돕는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서적, 무역 과정 & amp; 비디오 자습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탁 회사 단지, Ajeltake 도로, Ajeltake 섬, 마주로, 마샬 군도 MH96960. 금융 서비스는 LQD Limited에서 제공합니다.


LQDFX는 외환 시장에서 금융 서비스 업계의 분쟁을 해결하는 국제기구 인 Financial Commission의 회원입니다.


위험 경고 : Forex 및 CFD와 같은 무역 레버리지 상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필요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필요에 따라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십시오. 전체 위험 공시를 읽으십시오.


LQDFX 검토 방문 사이트.


LQDFX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LQD FX는 MetaTrader 4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LQDFX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45 가지 이상의 외환 통화 쌍, 지수, 상품, cfd, 금색 및 은색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LQDFX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내 검토는 lqdfx를 사용한 6 개월 간의 거래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나는이 긍정적 인 평가를 떠나기에 충분한 시험을했다. 이러한 빠른 실행 (웹 사이트에서 말하는 '번개 빠른')을 통해 진정한 ECN / STP 브로커가되어야합니다. 요즘 불행히도 드문 일입니다. 서비스는 매우 신속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쿼리를 처리합니다. 나는 그들의 검증 과정과는 별도로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는 없다. Jeez, 어느 시점에서 나는 그들이 내가 누구인지 증명하기 위해 혈액 샘플을 요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이 네거티브가 아닌 긍정적 인 것 같지만, 그렇다. 문서를 작성할 때 준수 부서가 정말로 엄격하다는 것을 인정하십시오.


지금까지 그들은 정직하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나에게 입증했고, 나는 장기간 여기서 확실히 지낼 수있다.


나는 본질적으로 회의적이다. (특히 오프 쇼어 브로커의 경우), 내 거래 친구가 나에게 lqdfx로 등록하도록 설득했다. 탁월한 서비스와 거래 조건 - 실행은 빠르며, 모든 거래는 정확히 가격과 스프레드로 실행됩니다. 헤징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이러한 어리석은 FIFO 규칙 없이는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들의 100 % 보너스는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지 않으며 문자 그대로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지금 몇 달 간 솔직히 말해서, 나는 지금까지 불평 할 것이 없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유지하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는 이런 종류의 브로커가 거래의 자유를 제공 할 필요가있다. 여기에 행복한 고객 5 별!


jmandich가 말한 것을 명확히함에있어서 이것이 무서운 중개인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미국 거주자가 이용할 수있는 모든 중개인을 시험해 보았고 중개인이 그 문제를 철회하는 것을 지연시키기 위해 어떤 형태의 변명이라도 사용할 때마다. 브로커가 10 명 중 9 명을 지불하고 돈을 지불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매우 개략적입니다. 저는 현재 FPA에 대한 여러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FX 5 년 트레이드를하고 5 년 전에 파트 타임으로 일해온 진정한 클라이언트라는 사실을 누구와도 토론 할 수 있도록 항상 열려 있습니다. 10 년 동안이 회사들을 지켜 보면서 나는 오래 갈 사람을위한 시선을 개발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여기에 내 리뷰에 대한 후속 조치를 허용하는 포럼이 있습니다. 나는이 사람들을 약 7 개월 동안 시험 해왔다. 나는 몇 가지 염려가 있다고 말할 수있다. 전반적으로 거래 플랫폼은 좋을 것으로 보이며 가격 공급 등의 문제는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전 검토에서 언급했듯이이 브로커의 재무 능력에 대한 우려가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비트 코인 (bitcoin)을 사용하여 입금하고 있으며, 거기에 대한 지불 시스템도 엉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몇 번이나 "15" 지불 제한 시간 초과 또는 충돌 사고를당한 후 24 시간 동안 환불을받을 때까지 기다려야했으나 여분의 광부 비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중개인이 새 것으로 생각하고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무엇이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더 이상 상금을 지불 할 유동성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 이상 신뢰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폐쇄되지 않은 가용 이익에 대한 마진 지급에 대한 제한이 미흡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Tradewise FX로 보았던 것과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모든 미국 계정을 신비하게 잘라 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지원 담당자 Amelia가 결함있는 비트 코닝 시스템을 묻는 질문에 매우 무례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 (것)들을 최후에 보는 것이 아주 놀랠 것입니다. 문제의 모든 수식이 여기에 있으며 신뢰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과거가 없습니다. 어쩌면 1 년 정도 후에 여기를 다시 터치하여 전혀 개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의 사망 예측에 옳지는 않겠지 만 너무 많은 가짜 행위가오고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LQDFX 공식 대표.


나는 몇몇 무역 동료들로부터 그들이 내쫓 으려는 쟁점이 있음을 들었다. 그리고 중개인은 지불을 연기하거나 보류하기 위해 실속하는 전술을 사용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 불만을 토로 할 때만 돈을 받았다. 다른 사람이 철수 문제를 경험 했습니까? 나는 지금 돈을 그들에게 투자하는 것을 다소 꺼려한다.


LQDFX 공식 대표.


초보자로서 저는 훌륭한 거래 플랫폼을 찾고 있었고 저는 LQDFX를 선택했습니다. 거의 3 개월이 지나면 지금까지 더 큰 문제에 직면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올바른 결정이었습니다. 다른 거래 시설들과 함께 이곳에서 자금을 확보하고 있는데 그것은 편안한 무역 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정말로 특별합니다. 나는 그것이 계속되기를 바란다.


이 중개인과 거래 한 지 몇 개월이 지났지 만 ECN 계좌에서 특히 처형과 스프레드를 좋아합니다.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또한 종종 그들이하는 몇 가지 업데이트에 관해서도 도움이됩니다. 고객 포털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의사 소통은 훌륭합니다. 질문이있을 때마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전화를받습니다. 작거나 큰 금액에 관계없이 인출은 빠릅니다. 작은 마이너스는 현재 헝가리어 지원을받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나는이 중개인에게 안전하다고 느낀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이다.


지금까지 모든 것이 부드럽고 쉬워졌습니다. 그들의 백 오피스는 예금과 인출에 관해서는 빠르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거래 조건과 관련하여 - 나는 스프레드가 매우 경쟁적이며 실행이 아주 빠름을 인정해야합니다. 투명성, 전문적인 서비스 및 평화로운 거래는 브로커로부터 내가 찾고있는 것으로, 지금까지는 lqdfx를 통해 확실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6 ~ 7 개월 정도만 거래 했었습니다. 지금은 4 개의 별을 평가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현재와 같이 완벽하다면 가까운 장래에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나는 약 2 개월 동안 그들과 거래를 해왔다. 지금까지 그렇게 좋았습니다 -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미국 고객을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스프레드가 매우 빠르며 실행 속도가 빠릅니다. 가입 후 모든 것을 설정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한 다음 영국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이 중개인과 거래를했는데, 나는 꽤 괜찮은 브로커라고해야만한다. 그들은 훌륭한 거래 조건을 제공하지만, 무엇보다 빠르며 고통없는 인출 (이전 브로커를 변경하게 만든 것). 나는 지금까지 그들의 서비스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초보 상인으로서 나는 항상 처음 거래자들에게 좋은 시설을 가진 중개인을 원했고 진짜 계좌를 개설하고 첫 입금을 입금 한 후 lqdfx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교육 자료와 거래 지원 분석 및 가이드 라인을 제공해주었습니다. 현재 나는 5 개월 동안 시장에 있으며 초보자로서 시장에서 돈을 많이 벌고 있으며 매주 이익을 회수하고 있으며 가장 흥미로운 점은 무역이 그런 방식으로 반응하는 이유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논리를 압니다. 지금. 그것은 상인이 알아야 할 것이고 나는 나의 무역 경력의 시작에서이 중개인과 함께 기쁘다. 여기에서 경험을 사랑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USDIQD 차트 (미국 달러 / 이라크 디나르 외환 차트)


USD / IQD 경제 일정.


이진 옵션 기사 NADEX의 호의.


Andrew Hecht / TFNN.


주식은 자석처럼 자본을 유치합니다. 결국, 2015 년 12 월 이후 미국 연방 준비 은행 (FRB)의 3 가지 금리 인상은 연방 기금 금리가 1 %에 불과했다. 기록 최고치 인 Dow : 제한된 위험으로 거래하는 방법.


Gail Mercer / TradersHelpDesk의 설립자.


많은 전문가들은 주식 시장에 진입하지 않겠다고 비명을 지르고 있으며, 기록적인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VIX가 10 달러 미만으로 가까운 장래에 Contrarian Binary Option Trades에서 반전이 예상됩니다.


Tommy O'Brien / TFNN.


Tommy O'Brien / TFNN VIX 지수는 때로는 공포 지수 또는 공포 지수로 불리우며 가까운 시일 내에 시장 변동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냅니다.


USD / IQD 뉴스.


달러는 Fed 하이킹 비율 다음에 아래로 남아 있습니다.


(RTTNews) - 수요일 오후 모든 주요 라이벌들에 대해 달러화가 하락했다. 예상대로 t. 전체 기사 & gt; & gt;


LQD 시장.


2006 년에 설립 된 회사의 액체 시장.


신용 / 직불 카드 전신 송금.


호주 달러 덴마크 크로네 유로 영국 파운드 헝가리 포린 일본 엔 노르웨이 크로네 폴란드어 남아 프리카 랜드 스웨덴 크로나 스위스 프랑 미국 달러.


BaFin, 123252 CONSOB (이탈리아), 2756 CySEC, 103/09 FCA (영국), 516667.


아랍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계정 유형 :


최소 계좌 크기 $ 500 최대 계좌 크기 $ 5,0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1 lot 스프레드 유형 고정 스프레드 (EUR / USD, pips) 1.8 1 단계 당 수수료 (편도). lot $ 15 Scalping 허용 된 전문 고문 거래 악기.


MetaTrader 4.


헷징 하룻밤 이자율 (스왑) 후행 정지 주문 대기 중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Forex 1 : 200 금은 1 : 200 CFD 1 : 200 지수 1 : 200 부드러운 상품 1 : 200.


2015-01-29 일시적으로 사업에서 벗어났습니다. 2016-02-06 파산으로 인한 특별 행정 관리.


LQD 시장에 대한 30 개 리뷰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모든 리뷰는 필자의 의견 만 나타내며 반드시 실제 사실에 근거한 것은 아닙니다.


사용하지 마세요! 그들은 고객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돈을 다시 인출 할 수 없다. 나는 Moneybookers에 입금 후 철회를 시도했다. 그들은 내가 은행에 철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은행 계좌 번호로 보내 왔고, 그들은 내 나라의 은행에 보낼 수 없다고 대답했다. 내 모든 돈을 잃어 버릴 수는 없습니다.


안녕 얘들 아, 나는 Tadawul - Liquid Markets 회사와 나의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 당신은 결정합니다 - 그것은 사기입니까, 아닙니다.


저의 거래 계좌에서 인출 비용 (은행 이체)이 75.00 달러였습니다. 키프로스, 미국, 스위스, 영국에서 이전 한 경험으로 수년 동안 그런 비싼 조건을 결코 만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전 비용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으며 응답은 USD5.00-15.00입니다. 큰! 그러나 그들은 내가 USD60.00의 추가 은행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어야한다고 가정 할 때 이것들이 단지 그들의 청구 (Liquid Markets charge withdrawal)라고 결코 말하지 않았다! 합리적인 질문 : 그들의 지원은 무엇입니까? 명확한 그림을 얻거나 총 비용을 숨기는 데 도움이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혐의가 큽니다. (이제 이전 비용은 $ 30.00 또는 그 이상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관 없습니다. 비즈니스 매니저는 결국 나에게 전화했고 설명했다 : 은행 빚은 OK 다. 그러나 그들의 회사는 나에게 철회를 전혀 청구하지 않는다. 그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스스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지만 주저없이 돈을 다듬을 것입니다 - USD75.00! 환상적! 주의하십시오!


나는 정직한 또 다른 회사를 찾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요즘 시장은 거대하다.


Tadawul FX와의 거래는 최고의 경험입니다. 그들은 매우 전문적이며 좋은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도 데모 계정으로 많은 연습을하고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훌륭한 교육 안내 및 정보를 사용합니다. 매일 기술 분석을하고 차트를 인정받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거래 할 수도 있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


링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수많은 공급자들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은 News release 이전에 거래를하거나 주문을 제한 할 수있게하는 이유입니다. Tadawul FX Ltd의 독창적 인 거래는 아마도 뉴스 배포 중에 스프레드를 넓히거나 거래를 불가능하게하는 극소수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반면에 많은 ECN 중개인은 일하는 거래 상대방이 주요 뉴스 발행 중에 거래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변동이 심한 시간에 거래를 금지합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언급했듯이, 계류중인 주문 변경은 은행과의 거래에서 직접적으로 발생한 결과이며, 후자는 외환 시장에서 주요 선수로 간주됩니다.


귀하의 집행 지연과 관련하여, 가격 변경으로 인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가격 변동이 때로는 긍정적 인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따라서 처음에 요청한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시장에 진입하거나 퇴출 할 수 있습니다.


Tadawulfx 나는 내 연구를 수행했다. 가상 플러그인이 보도 자료 바로 전에 보류중인 주문 수준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다음 비디오를 참조한다.


youtube / watch? v = bGWAEX5xtpY는 브로커가 고객 주문을 처리하고 모든 거래 정보 특히 stoploss를 볼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나는 나의 막달 손실을 사냥했기 때문에 정말로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Straight-Through-Processing (STP)은 거래 데스크로 조작하기에 적합합니다. 진정한 ecn 네트워크 만이 최상의 스프레드를 제공하며 주문 수준의 확대, 진정한 시장 실행 기간은 없습니다. 실행은 다른 중개인에게 보이는 ive만큼 빠르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가상 딜러 플러그인이 주문에 대한 시간 지연을 가지고 있으므로 리퀘스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귀하가인지 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언제든지 우리의 친절한 고객 서비스 팀 또는 귀하의 헌신적 인 개인 계정 관리자에게 연락하지 않으 셨다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어쨌든 몇 가지 설명을 해 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정교한 거래 시스템은 많은 유동성 공급 업체와 직접적으로 동시에 연결되어 최고의 채널로 고객 거래를 수행합니다. 주요 뉴스 발표 이전에 발생한 변경 사항은 Tadawul FX가 아닌 당사 은행의 직접 조치입니다. 이것 자체가 STP (Straight-Through-Processing) 모델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귀하가 주장하는대로 "가상 딜러"를 사용했다면 보도 자료 이전에 대기중인 주문에 대한 확대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진술은 그 자체로 모순입니다.


고객을위한 탁월한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약속에서 우리는 직면 할 수있는 문제에 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게되어 기쁩니다. 원하시는대로 +357 25 200 925 또는 supporttadawulfx로 전화주십시오.


그대로있어. 처음에는 Tadawulfx가 평판 좋은 중개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데모 계좌를 2 개월 사용 한 후 실행은 재주문이나 미끄러짐이 빠르지 만 라이브 계좌를 개설하고 1 년 간 거래를 한 후 나는 그들이 부정 행위를하는 것으로 의심했다. 스톱 로스 헌팅, 리퀘스트 및 레버리지 조작을 사용하여 마진 콜을 얻었고 다운로드 한 후 다음 비디오 thepiratebay. se/torrent/6943545/. 그것 tadawulfx는 가상 딜러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무역을 이익이되지 않게 만드는 불쾌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데모 계정에서도 뉴스 직전에 보류중인 주문 수준을 변경하지 않으며 실시간 계정에서 보류중인 레벨 주문을 30 포인트만큼 변경합니다 나의 전략은 수익성이 없다. 나는 tadawul이 어떻게 하숙을하는지에 관해서 완전히 dissapointed하게된다. 나는 ecn 중개인에 가고 다름은 아주 명확했다. 이제까지 시장 제작자 중개인에 계정을 열지 않으며, mbtrading dukascopy etc. 같이 진실한 ecn를 사용하십시오, 너는 더 고투 한 무역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똑똑하게, 중개인에 의해 빨리 감명주지 말라.


인상적인 고객 서비스. 좋은 실행과 지금까지 나는 아무 문제도 가지지 않고 있었다. 단지 ive가 단지 1 개월 이상 그들과 단지 교환했다.


나는 약 3 개월 전에이 브로커와 거래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기쁘게 생각합니다. 계좌 개설과 입금이 빠르며 내 계좌 관리자는 친절하고 도움이되어 변화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내가 사용하는이 차트 패턴 인식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나는 그걸로 240 + pips를 만들었습니다. 아직 돈을 인출하지는 않았으므로 나중에 다시 알려야합니다.


이 회사에 대한 조사를하고 아주 좋은 소식을 봤다. 시작한 지 7 개월 만에 계정을 개설했다. 이제는 모든 일이 잘 진행되었지만 이제는 사람들이 가격 조작, 높은 슬립, 뉴스 실행 중 지연, 주문 지연 및 다른 장소들.


나는 새로운 상인 및 전문 상인에게 당신의 돈을 가지고 항상 직업적인 일에 대해 말할 것이기 때문에이 회사를 시도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저는 Tadawul fx에 대한 연구를 많이 했었습니다. Tadawul FX를 사용하여 계정을 개설하고 좋은 소식을 접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 브로커에는 부정적인 점이 거의 없으며 이는 내 경험으로보기 드뭅니다. 그 거래의 2 개월 이상 지금까지, 너무 좋아. 그들은 매우 괜찮은 것처럼 보이고 그들의 서비스와 고객 지원은 실제로 매우 좋습니다. 나는 확실히 그들을 다른 상인에게 추천 할 것이다.


이 회사는 최고 중 하나이며 모든 종류의 주문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재주문없이 신속하게 예금 및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Im와 나는 알맞은 이익을 만들었다.


이 브로커에 큰 문제가있었습니다. 3 월 엔 엔이 중재에 큰 도움을 줬을 때 그들은 MT4에서 나를 연결 해제했다. 나는 단지 작은 계정을 가졌지 만 좋은 회사는 아닙니다.


그들은 U, 완전히 사기에 맞서 싸우고, 나는 8 년 이래로 새로운 상인이 아닙니다. 나는 플랫폼과 브로커에 대해 잘 알고있다. 어떤 브로커가 아니라 tadawulfx ..


경고! 경고! 경고! 경고! 경고!


그들은 사기꾼이며 차트를보고 알아냅니다.


Tadawul FX가 썩은 경기를하고 경고를 보내야합니다. FXDD 몰타, GallantFX, Alpari, GFT UK 및 FXCM에 대한 정보는 뉴스가 나올 때마다 많이 발생합니다. Tadawul FX에서만 플랫폼이 멈추고 있습니다. 큰 문제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알기에 빠른 행동.


나는 5 개월 동안 한판 승부를위한 타다 울 (tadawul)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과 두 가지 문제가있다.


1 - 나는 eur usd에서 주문을 보류 중이었고, 내 주문이 끝나고 가격이 10 pip가되고 그걸 명중하지 않았다. 5 분 후에 가격은 150 pips까지 올랐다. 나는이 말을 대부분 내 pips라고 말한다.


2 대 1의 판매 주문이 열려 있었고, 결코 열지 못했습니다. 열지 마십시오. 내 로봇이 이익을 얻고 손실을 막고이 판매 주문이 영업 중지 손실로 인해 열리고 이익을 얻으려고 설정 되었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대답에 대한 거부와 함께 그들은 내 ea 명령을 열었다 고 말했다.


나는 5 개의 다른 데모 계좌에서 로봇을 테스트 해왔고 tadawulfx 이외에 다른 어느 누구와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돈을 버는 것을 멀리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시도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