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디즈니 무관 한 다변화 전략


다양 화에 관한 담론.


몇 주 전 캐나다에서 출현 할 것이라는 소문을 가진 소매업자인 드문 드문 사람들로 가득 찬 HMV를 돌면서 (이 필사자의 코일을 완전히 뒤섞 지 않으려 고하지 않는 한) 저는 그 약어가 여전히 그의 주 (主)의 목소리를 지키거나 그 뜻이 바뀌었을 때, 녹음 된 음악에 헌신 한 선반 공간을 따라 잡은 모자, 머그잔 및 비디오 게임을 설명합니다.


HMV의 경우 나는 다변화를 마케팅 전략으로 생각하게합니다. Wikipedia는 금융 투자 전략으로서의 다른 인식 된 정의보다는 "기업을위한 기업 전략의 한 형태"라기보다는이 용도의 다양성을 정의하며 신제품 및 신시장에서 얻은 판매량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고합니다. 비즈니스 단위 수준 또는 기업 수준에서 비즈니스 단위 수준에서 비즈니스가 이미 속해있는 산업의 새로운 부문으로 확장 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기업 차원에서 보면 일반적으로 매우 흥미로운 기존 사업 부문의 범위를 벗어나는 유망한 사업 "이라고 밝혔다.


언제 밖으로 분기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다변화가 올바른 접근 방식이라면 언제 회사가 결정할 수 있습니까? 마케팅 전문가는 특정 시나리오에 대한 전략적 조언을 제공 할 수는 있지만, 이것이 진실로 귀사의 성공적인 진화인지 또는 모든 것을 시도함으로써 수익을 높이기위한 필사적 인 조치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정직하게 대답해야하는 몇 가지 입증 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다각화는 위험이지만 계산 된 것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이유로 다변화하고 있습니까? HMV를 걷다 보니 섹스 앤 더 시티 커피 머그와 빌라도의 물병과 바닥 매트를 들여와야한다는 결정 뒤에 절실히 느껴졌다. 의류, 서적 및 가정 용품 시장을 의도적으로 확장하기보다는 죽을 수있는 회사가 필사적으로 수익을 확보하려고 애쓰는 악취가납니다.


다각화해야하는 올바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성공적으로 다각화 된 회사와 그 이유를 살펴봄으로써 무엇을 수집 할 수 있는지 알아 봅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시작한 이래이 회사는 영화, TV, 라디오, 휴가 목적지, 상품, 음악, 크루즈 선박 등을 보급하는 엔터테인먼트 강국이되었습니다.


왜 회사는 자사 제품을 다각화 했습니까?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전쟁 노력 중에 미국 정부에 의해 많이 사용 된 영화 제작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 때, 재정적 인 동기에 힘 입어이 회사는 다른 통합 시장으로 발자국을 넓혔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재정적 성공이 중요 할 때만 회사의 베팅을 헤지 려야 할뿐만 아니라 제공을 묶어 서로 다른 시장 부문에서 이미 강력한 브랜드를 강화했습니다.


이 예는 다각화 할 좋은 이유와 새로운 벤처에게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를 줄 수있는 베스트 프랙티스 접근법을 포함하여 여러 테이크웨이를 제공합니다.


다양 화해야하는 이유.


금융 동기 : 직면하자 - 기업은 돈을 벌기 위해 영업합니다. 그런데 왜 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있습니까? 절망에서 만들어진 움직임과 전략적 재조정 사이에 현저한 차이가 있습니다. 솔직히 당신이 속한 범주와 대답에 관계없이 응집력있는 전략을 취하는 것이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미개척 전문 기술 :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직업 전반에 걸쳐 일자리를 바 꾸었습니다. 보편적이지만 입증되지 않은 신화의 주제가 얼마나 많고 얼마나 자주 있는지,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잘 활용하지 못하는 재능을 과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다양한 직업이 같은 분야에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와 같이 다양 화는 실제 시나리오에서 활용도가 낮은 근육을 구부리기위한 흥미 진 진한 도전과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변화 : 서비스가 업데이트 될 필요가있는 경우, 제품 또는 서비스의 비즈니스 사례가 더 이상 목표 시장과 공존하지 않도록 시장이 이동하거나 현재 충족되지 않는 시장 요구를 파악한 경우, 너를 위해있어.


모범 사례는 다양 화에 접근합니다.


통합 : 고전적인 Simpsons 에피소드는 "Nuts and gum : 마침내 함께!"라고 읽지 못했던 가벼운 스낵 믹스의 들뜬 광경을 통해 계속 저에게 인상을 남겼습니다. 여기에 적합합니다. 다각화를 철저히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신제품 부문은 논리적 인면에서 보완 될 필요가 있습니다. 격렬하게 다른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성공하는 것은 드뭅니다. 디즈니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 와서 표면의 무엇이 크루즈 배송과 어린이 만화와 매우 다른 것처럼 보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실 응집력있는 전략의 일부입니다.


계획 : 도약하기 전에보세요. 수직적 및 지리적 인 잠재 시장을 평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기술의 경우 제한된 시간 내에 시장 기회가 존재합니다. 시장 상황에 대해 알기 전에 포괄적 인 전략적 분석을 수행하고 시장 기회와 존재하는 시간 프레임을 파악하십시오.


월트 디즈니의 가장 큰 힘 : 다각화.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와 마블 캐릭터가 디즈니의 포트폴리오에 추가 될 예정이지만 회사 주식을 사야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월트 디즈니 (Disney Co., NYSE : DIS)는 TV, 영화, 테마 파크, 수십 년 동안 활용할 수있는 훌륭한 인물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디즈니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반적으로 잘 실행되지만로드를 전달하는 하나의 비즈니스 세그먼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디즈니의 스튜디오 영화 제작물은 큰 헤드 라인을 그립니다. 개봉 주말에 개미가 성공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이 슈퍼 히어로의 기이함을 감안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사실입니다. 그리고 물론,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는 "스타 워즈 : 에피소드 VII"를 예상하여 진행중인 헤드 라인을 생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영화와 회사가 생산하는 다른 모든 영화들은 매년 마우스와 회사가 긁어 모으는 작은 돈을 생성합니다.


지난 회계 연도에 회사 수익의 거의 절반 인 46 %가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에서 나왔습니다. 여기에는 ESPN과 TV 및 라디오 네트워크, ABC, Disney TV 및 라디오 방송국의 자손도 포함됩니다.


한편, 모든 영화는 회사 수익의 약 14.9 % 인 3 분의 1도 채 안되었습니다.


이는 박스 오피스 성공에 대해 읽은 후 디즈니에 끌린 투자자들에게는 놀라운 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망으로 오지 말아야한다. 실제로 디즈니 주식이 지난 5 년 동안 투자자들을위한 슈퍼 히어로가되어 새로운 고비를 올렸고 S & amp; P의 약 100 % 수익을 절대적으로 뒤흔든 262 % 수익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TV 끌기, 공원은 마술입니다.


그리고 디즈니는 주기적으로 구성 요소를 갖고 있고 영화 및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사업입니다. 수익은 울퉁불퉁하고 해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분기는 디즈니의 다양성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 증가했다. 그것은 디즈니의 가장 큰 세그먼트의 약간을위한 거친 3 달 임에도 불구하고왔다.


예를 들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소득은 2 % 감소했으며, ESPN 라인업을 포함한 케이블 부문의 소득은 9 % 감소했습니다. 디즈니는 이후 시청률 하락으로 ESPN에 대한 비용 삭감 계획을 발표했다. 이 계획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케이블 서비스에 대한 코드를 계속 삭감하면서 금융 선박의 권리를 돕기 위해 시도했다.


그러나 회사의 놀이 공원과 휴양지는 매출이 6 % 증가하고 수입이 24 % 나 증가한 킬러 쿼터가있었습니다. 소비자 제품의 경우, "냉동"상품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10 배 증가했습니다.


사업의 폭이 넓어지면서 디즈니는 얼마나 오래 선을 긋거나, 오프닝 주말에 헤드 라인을 몇 개이나, 주간에 몇 번이나 출연하는지에 관계없이 한 두 편의 히트 영화를 통해 진정으로 의미있는 사건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박스 오피스 톱 10.


이는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의 반환과 같은 큰 헤드 라인이 디즈니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제너럴 밀스 투자자가 새로운 Cheerios 품종을 추가함으로써 큰 ​​반등을 기대하는 것보다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에 돈을 버는 방법으로 디즈니를 사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영화 나 새로운 테마파크 명소와 같은 단일 이벤트는 디즈니의 매출이나 수입을 지붕으로 끌어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스타 워즈'를 사지 마라.


디즈니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즈니를 잘보아야합니다. 투자자는 디즈니가 하나의 영화 나 테마파크를 새로 운 최고점에 올리는 거대한 괴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ESPN에서 계획된 비용 삭감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을 수익 증가로 되돌려 놓는 데 도움이된다면 디즈니는 극장에서 실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존 에릭 코 슬로 스키 (John-Erik Koslosky)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를 추천합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바보 기고 가인 John-Erik Koslosky는 2008 년 시장이 폭락 한 이후 자신의 주식을 고르고 있습니다. 그는 가치와 성장의 혼합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기업을 사기위한 것입니다. JE_Koslosky를 팔로우하십시오.


다각화 또는 집중? 가장 좋은 전략은 둘 다합니다.


켄 파바로 (Ken Favaro)는 전략 + 비즈니스의 편집자이자 최고 경영자, 팀 및 이사회에 독립적 인 자문을 제공하는 act2의 수석 교장입니다.


초점과 다양성은 종종 선택으로 제시됩니다. 하나 또는 다른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전략이 당신에게 옳은가요? 그것은 대부분의 기업들이 시간을 낭비하는 목마름에 빠지게하는 불행한 질문입니다. 레이저 중심 회사를 창설하려는 그녀의 전략을 선전하는 모든 CEO들에게는 새로운 성장 및 확장 시대를 열기 위해 날개에서 기다리는 후계자가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에 강점과 안정성을 부여한 모든 CEO에게는 수익성과 감원 기간을 기다리는 후계자가 있습니다.


코카콜라 가져 가라. 1960 년대와 70 년대의 성장세에 직면 한이 회사는 1982 년 콜롬비아 픽처스 (Columbia Pictures)를 인수하기까지는 다양 화를 추구했습니다. 불과 몇 년 후 경영진은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core; 비 코어 & rdquo; (코크스는 1989 년 콜롬비아 픽쳐스에서 마지막 지분을 매각했다.) 이것은 반짝이는 음료 사업에서 아름답게 일했다. 빠른 속도로 성장 : 주요 비즈니스 성장이 다시 정체되어 에너지 음료 및 스포츠 음료와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로 다각화를 모색 중입니다. 그리고 주변과 주변에 우리가 간다.


좋은 소식은, 그 초점과 다양 화가 성공적으로 공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올바른 전략을 통해 각각이 다른 회사가 가져다주는 이점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초점을 통해 의미하는 바를 재정의하고 다각화할 수있는 이유를 재고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초점과 다각화가 성공적으로 공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점은 사업의 범위가 얼마나 넓고 좁은 지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요점을 놓친다. 대신, 귀사가 가치를 창출하는 방식보다 귀사를 더 잘 만드는 독보적 인 기능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가 얼마나 이익을 얻는 지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관련 시장에서 운영되는 협소 한 회사는 초점을 맞출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탐사, 생산, 정제 및 소매업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석유 및 가스 회사를 생각해보십시오. 이 회사 중 어느 회사라도 각자의 업무에있어 독특하고 관련이있는 기능을 가지고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포트폴리오는 고도의 관련 시장에서 영업하는 사업으로 구성 되더라도 각 사업은 자체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매우 다른 역량이 필요합니다. 이 회사의 리더가 기업의 모든 업무에 실질적인 이점을 부여하는 일관된 엔터프라이즈 역량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광범위한 회사에 대해서는 반대 사례가있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관련없는 시장에서 경쟁하더라도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erkshire Hathaway의 제국에있는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탁월한 자본 배분 기능을 통해 엄청난 이익을 얻습니다. Danaher는 유명한 Danaher Business System에서 가장 이익을 얻을 수있는 비즈니스를 신중하게 수행합니다. & rdquo; UTC는 하나의 중요한 공통 분모를 가진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ACE 프로그램 (Competitive Excellence 달성)을 통해 큰 혜택을 얻습니다. 세 회사 모두 대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매우 집중된 회사입니다.


이 초점 정의를 사용하면 다양화할 수있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귀사의 가치 창출 방식과 수익성있는 성장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창출 할 수있는 독특한 기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Berkshire, Danaher 및 UTC가 새로운 비즈니스를 습득 할 때마다하고있는 일입니다. 그들은 너무 많은 다른 회사가 다각화하는 이유 때문에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 매력적인 & rdquo; 시장의 재무 구조 개선 (높은 성장률, 더 나은 마진 또는 낮은 변동성). 이것은 전략이 아닌 금융 공학이며 항상 초점 부족으로 이어집니다.


두 번째 이유는 회사의 역량이나 가치 제안을 강화하여 귀사의 현재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2006 년 초 Disney가 Pixar를 인수 한 것은 Disney의 애니메이션 비즈니스에서 막대한 역량 차이를 다루었 기 때문에 이전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디즈니는 종종 테마파크, 장난감 가게, 브로드 웨이 쇼,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으로 불립니다. 그러나 실제로 회사는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원래 비즈니스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은 ESPN과 같은 몇 가지 주요 예외를 제외하고 모든 다른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를 만들고 대중화합니다. 그러나 Pixar와 같은 회사는 애니메이션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그것이 할 수있는 일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기술의 출현으로이 중요한 사업을 위협했습니다. 따라서 디즈니가 픽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지만 픽사는 디즈니가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콤플렉스에 일관성을 부여하는 독창적 인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레고는 다각화가 현재 비즈니스의 가치 제안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예를 보여줍니다. 회사는 최근에 두 개의 큰 다양 화 드라이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0 년대 초반에 끝난 첫 번째 프로젝트는 금융 공학에 의해 동기 부여되어 회사를 거의 파산 시켰습니다. 두 번째는 2004 년 경에 시작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장난감 회사 인 Lego를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레고가 놀이 공원, 교육, 가상 모델 제작 및 영화에 참가한 모든 새로운 영역이 어린이와 학부모가 레고 빌딩 블록을 통해 참여하도록 도움을주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 거의 없었지만 이러한 비즈니스는 레거시 장난감 비즈니스에 대한 경이로움을 해소했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포커스를 정의하고 다변화 할 올바른 이유가있는 경우 현재 비즈니스를 초월하여 성장하려는 움직임이 당신을 회전 목마에 빠뜨릴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당신의 기지에서 벗어나 다각화하지 않고, 당신은 그것으로 다각화 할 것입니다. 재무 프로필을 개선하기 위해 다각화하는 대신, 집중해야하므로 다각화됩니다. 그리고 회사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을 희석시키는 대신, 당신은 그것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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